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정말 솔직한 구매후기
작성자 정**** (ip:)
  • 평점 5점  


이 제품을 고른 이유자체가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모터성능 및 승차감면에서 뛰어나 보여서 였습니다. 실제 사서 타보고 이 부분은 대만족입니다. 이 가격값은 확실히 한다 생각합니다.

단 이제품은 고속주행이 가능하기에 거기에 맞추어 세팅이 되어있어 생각지 못한 단점도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2번째 사진은 조향핸들 높이 안낮추고 폴딩하면 저기에 저렇게 기스납니다~ 폴딩할때 꼭 핸들 높이 최소로 하고 하세요 ㅋㅋ

장점: 킥보드 본연의 목적 및 목표에 충실하고 확실합니다. 확실히 가격값은 합니다.

1. 디자인(너무 이쁘고 모던함)

2. 모터성능(등판력/속도/가속) 매우 매우 우수 (써보시면 압니다)

3. 주행거리(하지만 실사용시 스펙보단 확실히 적게나올것 같음)

4. 제동력(깔끔하고 확실합니다)

5. 승차감(튜브리스에선 만나볼수 없는 편안함?)


단점: 1번 말고 나머지는 품질문제는 아니고 제품의 어쩔 수 없는 특성이거나 위에서 얻는만큼 잃는것들? 이라 생각이 듭니다.


1. 폴딩구간에 있는 QR클램프에서 삐거덕 소리가 납니다

(이거 엄청 크리티컬합니다 조임에따라 소리가 엄청 큽니다 업체측에서는 4WD뿌리고 잘하면 안난다고 하나 글쎄요....c형 클램프에서 오는 구조적 문제도 있는거 같습니다. 꼭 비싸지만 옵션에 QR클램프 고급형으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사진상으로 봤을때 구조도 더 유리해보이고 더 두꺼운 플레이트를 쓰는것 같습니다)

2. 조향이 조금 무겁습니다(고속주행의 안전감을 위한 특징) 그리고 모터가 자석식이기에 오는 특성 때문에 쓰로틀 때고 조향할때 컨트롤이 힘듭니다

3. 코너링(광폭 타이어로 인한 단점 - 접지력과 디자인에서 얻었으니 잃는 것이란 생각)

4. 높이가 쪼금 높은 턱에 대한 부담(8인치 튜브리스로 인한 단점)

5. 휴대성(들고 이동할 생각 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 전 들고다닐 생각이 전혀 없고 엘베도 있어서 고려대상이 아니여서 단점으론 안와닿으나 알려드리는 차원에서 말씀드리는거고 이건 이제품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이 스펙에서는 이 무게가 평균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0619_050516388_04.jpg , KakaoTalk_20200619_05051638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